무더운 여름, 음악과 함께 더위를 싹~
2017 영주풍기인삼축제 성공기원 한여름 밤의 음악회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14 14:37:12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풍기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죽희)가 주최하고 풍기읍‧영주문화원‧풍기인삼축제조직위원회가 후원하는 ‘2017 영주풍기인삼축제 성공기원 한여름 밤의 음악회’가 14일 오후 7시부터 풍기읍 남원천 둔치 야외무대에서 개최됐다.

이 날 행사는 영주시 대표 축제인 풍기인삼축제를 홍보하고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드리고자, 통기타‧하모니카‧색소폰 연주를 비롯해 풍기읍 텃고을 풍물단의 풍물공연과 주민자치센터의 모듬북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2009년 시작으로 올해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음악회는 매년 다채로운 구성으로 지역주민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있다. 특히 이동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문화생활을 할 수 있는 더없이 좋은 기회를 제공해 지역주민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더불어 풍기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매년 ‘재능기부 콘서트’도 개최하고 있으며, 자매결연 도시 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운영해 주민화합과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또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랑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서죽희 풍기읍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 및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통해 풍기읍이 화합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조강기 풍기읍장도 “오늘 행사를 준비하여 주신 서죽희 풍기읍주민자치위원장님과 위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풍기읍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