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 영화음악제』관객에“큰 호응”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17 10:17:49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고령군(군수 곽용환)에서는 7월 15일(토) 오후 6시부터 대가야문화누리야외공연장에서 고령군민, 관광객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가야 영화음악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영화와 음악, 그리고 대가야가 만나 사람과 영화가 어우러진 무대를 컨셉으로 한여름의 더위를 식혀줄 영화음악제로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개최 되었다.

오후 6시부터 경북도립국악단의 가야금 연주를 시작으로 대형 스크린에상영되는 영화와 동시에 유명음악단이 영화 주제곡을 현장 연주하였으며, 가수 박강성의 예술콘서트가 대미를 장식하였다.

관객들은 익숙한 스크린 장면과 함께 생생한 음악을 귀로 감상하면서 옛 추억과 감동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영화음악제는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문화콘텐츠로서, 타 지역보다 고령군 주민들의 문화수준이 한층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공연을 제공하여 문화갈증을 해소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대가야 영화음악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