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휴가는 풍기읍으로 오세요
송용만 | 기사입력 2017-07-18 21:11:02

[영주=송용만기자]영주시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이기원)는 지난 17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역을 찾는 관광객 및 주민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주요 도로변 풀베기 및 환경정화 활동을 했다.

이날 환경정비는 바쁜 농사일을 뒤로 하고 이른 새벽부터 작업을 실시해 국도5호선, 지방도931호선, 면도101호선 총 30㎞구간의 웃자란 풀들과 쓰레기를 깨끗하게 정비했다.

또 어떤 것보다 작업자의 안전이 우선이라는 신념으로, 풀베기 작업 전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안전사고 예방에도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5월과 7월, 관광객들이 많은 시기에 풀베기와 환경정비를 실시하여 깨끗하고 아름다운 풍기읍을 만드는데 일조하고 있다.

이기원 풍기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오늘 고생하신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풍기읍 발전과 주민복리증진을 위해 많은 협조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