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동 체육회·새마을협의회 중복나기 복달임 행사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4 15:35:1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진미동(동장 장웅재)에서는 2017.7.21(금) 오후4시부터 임수동 구미 대교 밑에서 진미동체육회(회장 안덕배), 새마을지도자진미동협의 회(회장 이충혁), 진미동새마을부녀회(회장 장종현) 주관으로 중복 나기 복달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진미동 기관ㆍ단체 관계자와 마을 주민이 한 자리에 모여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침부터 회원들은 각자 일을 나누어 맡아 삼계탕 재료를 직접 손질하고 조리하는 것은 물론 참석자들을 손수 챙기며 일치단결된 모습을 보임으로써 명실상부한 으뜸 단체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장웅재 진미동장은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해준 단체관계자에 감사를 표하면서 ‘서기제복(暑氣制伏)’이란 말처럼 더운 여름 기운을 잘 제압하여 이겨내고 건강한 모습으로 화합하고 발전하는 진미동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