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 가서 책 읽으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24 15:42:1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초등학교(교장 박인숙) 즐함독 사제동행독서동아리 학생 10명은 7월 22일(토) 선생님과 함께 대구 대형 서점을 방문하여 더운 여름날 시원한 서점에서 책읽기 활동을 펼쳤다.

‘즐겁게 함께 독서하자’는 즐함독 독서 동아리의 이번 활동은 얼마 남지 않은 여름 방학 무더운 기간 동안 시원한 서점이나 도서관을 더욱 많이 이용하여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책들을 살펴보고 자기가 원하는 책을 직접 구매도 해봄으로써 책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독서를 통해 자신의 꿈을 더욱 키워가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6학년 김○○학생은 ‘ 친구들과 함께 서점을 오가는 길에 나누었던 대화도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고 서점에 와서 원하는 책을 직접 살펴보고 책을 읽는 시간도 충분히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알찬 시간이었다. 날씨가 너무 무더운데 앞으로는 시원한 서점을 더욱 많이 이용하여 책을 읽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