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 죠이풀 어린이합창단 복지시설 및 요양병원 입소자를 위한 방문 콘서트
이수빈 | 기사입력 2017-07-27 17:26:17

[영덕타임뉴스=이수빈기자]영덕군 죠이풀 어린이합창단은 아산재단에서 운영하는 영덕아산요양병원을 방문해 찾아가는 해피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콘서트에서는 말의 향기 뭉개구름, 만화주제가 메들리 등 동요를 합창하였으며 각 지역아동센터 별로 우쿨렐레 오카리나 플루트 등 다양한 악기연주도 선보였다.

아이들은 그동안 이날을 위해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병원에 계신 어르신들은 아이들과 함께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 삶의 활력을 되찾는 시간을 가졌다.

죠이풀합창단은 지난달 17일에도 관내 노인복지시설인 행복마을을 방문해 콘서트를 가졌다.

이번 콘서트에 그치지 않고 관내 경로당 및 시설등을 찾아 해피콘서트 공연을 순회할 계획이다.

영덕군 죠이풀 어린이합창단은 영덕군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회장 조황제의 공동사업으로 삼성꿈장학재단에서 후원하는 배움터 공동사업에 선정되어 지난 2015년부터 3년 연속으로 총 8천만원의 후원금을 받아 운영되고 있다. 

현재 영덕군 관내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및 청소년 56명으로 합창단을 구성하여 주 1회 합창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