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해양안전 저해사범 꼼짝 마!
임종문 | 기사입력 2017-08-02 09:18:54
【완도타임뉴스 = 임종문】완도해양경찰서(서장 김영암)는 해양경찰 수사역할 정립을 위해 단속계획을 세워 8월 한 달간 단속반을 편성하여 우범지역 경비정 상주 등 해양안전 저해사범에 단속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완도해경에 따르면 이번 단속은 해양사고에 대한 사후대처에서 벗어나안전을 위협하는 요소를 사전차단하기 위한 단속으로, “개청초기 국민들의지지와 찬사를 받을 수 있는 일관된 수사정책으로 새로운 모습의 해양경찰 수사역할을 정립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 단속대상은 ▲선박불법개조 ▲해양시설 부실공사 ▲국민의 안전과직·간접적인 민생침해사범 ▲해양안전을 저해하는 원천적인 위해요소마약투약, 불량식품 사범 등 신규 범죄유형까지 폭넓게 적용 할 예정이다.

완도해경관계자는“지속적인 홍보와 계도 및 특별단속을 통하여 국민안전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국민의 안전을 위협하는 불법행위 등에는 단속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지역민들의 협조를 당부했다.

완도해양경찰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