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주의성군수, 무허가 축사 적법화 권역별 순회상담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9-06 19:35:51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정부의 무허가 축사 적법화 대책 추진 D-DAY 200일을 맞이하여 5일부터 20일까지 매주 화, 수요일 권역별 순회상담회를 개최한다.

오는 2018년 3월 24일까지의 한시적 환경법 유예기간을 감안하여 지금까지 적법화를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농가들을 대상으로 건축·환경·축산분야 담당 공무원과 한국국토정보공사(구 대한지적공사)와 전국한우협회의성군지부, 대한한돈협회의성군지부 등과 합동으로 실시한다.

이번 상담회에서는 농가별 적법화 애로사항 고충상담과 해결방안 제시 그리고 현장에서 측량신청을 접수받아 군청 민원실을 방문하는 불편을 해소해 준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난 9월1일 축산단체대표 및 의성군 관내 건축사 전원이 참석하는 간담회를 개최하여 조속한 적법화 절차 진행을 위하여 설계기간 단축과 행정절차 간소화를 위한 협력을 요청하기도 했다.

의성군는 447건의 적법화 대상이 있는 것으로 파악되며 약 54%의 농가가 적법화 절차를 진행 중에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