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동부보훈지청, 광복 제72주년 경축음악회 성황리에 마무리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10 13:46:3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동부보훈지청(지청장 채순희)이 9일 천안시 독립기념관 겨레의 집에서 개최한 ‘광복 제72주년 보훈가족 초청 경축음악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행사에는 충남동부보훈지청장을 비롯한 보훈단체장, 독립유공자 및 보훈가족, 시민, 학생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의장대의 공연을 시작으로 태극기 퍼포먼스, 시낭송, 국립경찰교향악단의 무대가 이어졌다.

또한 행사장 입구에서는 태극기 소망트리 만들기, 안중근의사 손도장 찍기, 나라사랑 사진전 등이 함께 진행되어 독립기념관을 찾은 많은 시민들의 애국심을 함양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시낭송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독립운동가 이응렬 선생의 후손 이윤용 학생은 “많은 친구들이 오늘의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공헌하고 희생하신 분들을 존경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