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흥타령춤축제 최종준비상황 점검
최영진 | 기사입력 2017-09-11 10:56:53

'천안흥타령 춤축제2017' 준비상황 종합점검 하는 모습[사진=천안시]
[천안타임뉴스=최영진 기자]천안시가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되는 ‘천안흥타령춤축제2017’ 준비상황에 대한 종합점검을 통해 성공적 축제운영의 준비를 완료했다.

시는 11일 오전 6시 30분 구본영 시장을 비롯한 5급 이상 간부공무원 113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제의 주 행사장인 천안삼거리공원에서 축제준비상황을 최종 점검했다.

이날 점검에서 청소대책 잡상인 지도·단속 공원시설 및 환경정비 농특산물 판매장 운영 등을 살피고 미비점이나 보완사항은 없는지 꼼꼼히 챙겼다.

특히 많은 인파가 모이는 개막식의 축하음악회와 거리댄스퍼레이드의 준비상황과 행사장 내 관람객들의 안전, 방범대책을 중점 점검하고 화장실 운영, 먹을거리 장터 등을 최종적으로 확인했다.

구본영 시장은 “우리시 대표 축제에 많은 시민들이 안전하게 흥겨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각 부서에서는 남은 기간 동안 맡은 업무 준비를 철저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