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령시협의회 제18기 출범식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15 11:27:39
【보령타임뉴스 = 홍대인】보령시는 15일 오전 시청 중회의실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령시협의회 주최로 제18기 출범식 및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은 김동일 시장과 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원 임준 및 임명장 수여, 협의회 구성현황 보고 및 운영방안 토의로 진행됐다.

대행기관장인 김동일 시장은 민주평통자문회의 의장인 문재인 대통령을 대신해 제18기 김정원 협의회장 등 새로이 위촉된 자문위원 35명에게 위촉장을 전수했다.

김정원 협의회장은“위원 간의 화합과 결속력을 굳게 다지고, 5천 만 국민의 염원인 통일 의지를 담아 번영과 평화의 한반도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며, “위원들의 모든 역량을 발휘해 시민과 함께 평화 통일을 이뤄낼 수 있도록 힘을 모아 나가자”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제18기 민주평화통일 자문회의 보령시협의회 출범과 함께 오늘 위촉된 김정원 협의회장을 비롯한 위원님들께 축하를 드린다”며, “북한 핵 문제와 미사일 발사 등 격동하는 한반도 정세 속에서 대한민국 헌법기관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를 중심으로 자유와 평화, 그리고 시민 대통합이 이뤄지기 위해 큰 역할을 해주실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당부했다.

사진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령시협의회 제18기 출범식 장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