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에너지, 민족대명절 추석에 소외된 이웃과 함께
이연희 | 기사입력 2017-09-22 10:14:30
【군산타임뉴스 = 이연희】군산의 대표적 기업 중 하나인 ㈜군장에너지(대표 박준영)가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소룡동 주민센터(동장 이형석)에 백미 300포(10kg, 60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에 기탁된 백미는 소룡동 관내 경로당·복지시설과 저소득 가구 등에 지원하여 풍성한 추석 명절을 지낼 수 있도록 전달될 예정이다.

㈜군장에너지 박준영 대표는 “매년 해오는 기탁이지만, 기탁을 할 때마다 작지만 어려운 이웃들과 정을 나눌 수 있어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기탁을 하고 있다”며 “전달 받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형석 소룡동장은 “지역사회의 기업들이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음에도 불구하고 ㈜군장에너지는 매년 이웃사랑 실천에 발 벗고 나서줘 항상 고마운 마음을 갖고 있다”며 “이번에 기탁 받은 백미들을 소중한 이웃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장에너지는 매년 설과 추석에 소룡동과 미성동으로 백미를 기탁하며 기업의 나눔문화 확산에 힘써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소룡동]군장에너지 민족대명절 추석에 이웃과 함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