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지역축제 계기 LPG복지카드 홍보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24 13:49:03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안기선)에서는 9월22일~24일까지 홍성 홍주성 일원에서 열리는 홍성역사인물축제 기간을 이용하여 LPG 복지카드 사용방법이 거재된 배너를 이용, 올바른 복지카드의 사용방법을 널리 홍보했다.

LPG 복지카드는 국가보훈대상자 중 상이유공자 또는 고엽제후유의증 대상자의 교통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본인이나 동거가족의 명의로 등록된 LPG 차량에 대하여 월 300리터 범위내에서 세금감면을 해주는 카드다.

따라서 반드시 상이유공자 등 본인이 항상 소지하면서 사용해야 하며 가족 등 타인이 사용할 시 부당사용으로 간주된다.

충남서부보훈지청 관계자는 국가유공자가 지역사회에서 항상 존경과 신뢰를 받고 명예와 자긍심을 누릴 수 있는 풍토가 조성될 수 있도록 부당사용 방지 홍보용 배너, 스티커, 포스터 등을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