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읍, 사랑의 쌀로 이웃사랑 실천
구문회 | 기사입력 2017-09-26 11:50:18
【거창타임뉴스 = 구문회】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거창읍 관내 주요 기관단체들이 함께 뜻을 모아 독거노인 가구, 장애인 가구 등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거창읍 새마을부녀회에서 주관한 이번 나눔은 새마을 부녀회에서 쌀 20kg 14포, 농주모부녀회에서 10kg 20포, 거창읍 기관단체와 거창읍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각각 20kg 5포를 마련해 생계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정성을 담아 전달했다.

새마을부녀회는 "어려운 이웃들이 풍요롭고 넉넉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적극적으로 돌볼 것”이라고 말했다.

그동안 거창읍 주요 기관단체들은 농촌마을 복지증진과 지역공동체 이웃돕기 활동 등 이웃과 더불어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 조성에 힘썼으며, 명절이면 잊지 않고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거창읍, 사랑의 쌀로 이웃사랑 실천 1
거창읍, 사랑의 쌀로 이웃사랑 실천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