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 문화거리에서 한마당 잔치 열렸다
구문회 | 기사입력 2017-09-27 13:30:25
【거창타임뉴스 = 구문회】거창 문화거리에서 한마당 잔치 열렸다.

거창군에서는 지난 9월 26일 거창 문화거리 일원에서 ‘인산인해 운수대통 거창시장 한마당잔치’라는 주제로 전통시장과 주변 상가 활성화를 위한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9월 7일, 9일, 15일에 이은 4번째 행사로써 침체된 거창전통시장과 문화거리 활성화를 위하여 (사)거창시장번영회에서 마련했다.풍물, 기타, 난타 등 평생학습동아리팀의 공연과 나만의 컵만들기, 레진공예, 우드팬시, 로봇댄스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과 함께 볼거리 행사로 진행됐다.

추석명절을 앞두고 제수용품 준비를 위해 전통시장을 찾은 주민들과 관광객, 체험학습을 하러 나온 유치원생들이 세대를 뛰어넘어 함께 참여하고 즐겼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 모 씨는 “청명한 가을날에 생활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어서 좋았다고 하면서 오늘같이 사람으로 북적대는 거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한편 (사)거창시장번영회에서는 오는 10월 16일에도 이곳에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거창 문화거리에서 한마당 잔치 열렸다 1
거창 문화거리에서 한마당 잔치 열렸다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