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야중, 꿈 찾아 끼 찾아 진로 탐색의 시간!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0-10 14:09:25
【봉화타임뉴스 = 송용만】물야중학교(교장 권중섭)가 내실 있는 자유학기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쑥쑥 키워가고 있어 화제다.

2017. 9. 29(금) 1학년 전체대상으로 안동 가톨릭 상지대학교에서 개최하는 ‘ 식용곤충으로 머핀 만들기 ’를 자유학기제 진로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하였다.

학생들은 식용곤충을 이용해 머핀을 만들어 보고, 식용곤충의 종류와 식용곤충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를 배움으로서 다양한식자제의 이해와 제빵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

윤보리(물야중 1학년) 학생은 ‘처음에는 식용곤충이 무섭고 두려웠는데 강사 선생님의 설명도 듣고 맛도 보니 나중엔 전혀 두렵지 않고 재미있게 머핀을 만들 수 있었다’며 활짝 웃었다.

권중섭 교장은 ‘다양한 진로체험을 통해 학생들의 꿈을 실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학생, 학부모, 교사 모두 뿌듯해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진로체험으로 학생들의 꿈과 끼를 쑥쑥 키워가겠다”고 밝혔다.

물야중, 꿈 찾아 끼 찾아 진로 탐색의 시간! 1
물야중, 꿈 찾아 끼 찾아 진로 탐색의 시간! 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