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의날 기념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0-12 11:12:48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청도군(군수 이승율)은 11일 청도군보건소 대회의실에서 임산부 100여명을 모시고 제12회 임산부의 날 기념 및 저출산 극복 릴레이캠페인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를 주관한 (사)행복한 맘 만들기 청도지부(지부장 구정숙)는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임신과 출산에 대한 중요성을 재 인식하고 임산부에 대한 사회적 배려하는 분위기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에는 출산장려 분위기조성을 위한 저출산극복 릴레이 캠페인으로 구호제창을 실시하고 “건강한 부모로 가는 첫걸음”이라는 주제로 부모교육, 출산용품 만들기 등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를 겸하였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열악한 출산환경 개선을 위해 출산장려금 지원 금액을 대폭 인상 첫째아 150만원, 둘째아 560만원 셋째아 이상900만원을 지원, 외래산부인과 운영으로 산전검사 및 태아 기형아 검사 등으로 건강한 임신과 출산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