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야면, 재능기부음악회 개최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0-17 08:03:47
[봉화타임뉴스=송용만기자] 지난 12일 저녁 7시 봉화군 물야면사무소(면장 전대성)에서 2017년 재능기부음악회가 개최됐다.

이번 재능기부음악회는 봉화문화원이 주관하였고 봉화군의 후원과 물야면사무소와 시장문화사랑회의 협조로 이루어졌으며 150여명의 주역주민이 함께했다.

가을걷이로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난 주민들은 물야풍물패의 사물놀이, 가수 홍인숙씨의 가요, 플롯, 기타, 색소폰, 드럼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연주가 주는 감미로움과 흥겨움을 만끽하였으며 특히, 평소 취미생활로 색소폰을 불어온 전대성 면장의 수준 높은 연주에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전대성 면장은 “단풍이 물드는 가을을 맞이하여 문화를 만들고 누릴 여유가 없는 지역주민들에게 음악이 잠시나마 삶의 여유를 되돌아보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라며 부족하지만 많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으며 “특히 이번 공연이 재능기부로 이루어져 더욱 뜻깊다"는 소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