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바르게살기운동 우2동위원회 “어르신 효(孝) 가을나들이”행사 열어
이상군 | 기사입력 2017-10-17 09:59:12
【부산타임뉴스 = 이상군】해운대구 바르게살기운동 우2동위원회(위원장 김은득)는 10월 13일 청사포 다릿돌전망대 등지에서“어르신 효(孝) 가을나들이”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평소 나들이가 쉽지 않은 동네 어르신 20여명이 참여하였으며, 올 8월에 새로이 조성된 청사포 다릿돌전망대를 관람하고, 광안대교와 북항대교를 돌아보는 나들이 코스로 진행됐다.

행사를 주최한 바르게살기운동 우2동위원회 회원들은 어르신들과 사진도 찍고 담소도 나누었고,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일상에서 벗어나 소중한 추억을 쌓는 시간을 가졌다.

김은득 바르게살기운동 우2동위원장은 “나들이에 함께한 어르신들이 활짝 웃는 모습을 보며 뿌듯함을 느꼈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정겨움이 넘치는 우2동을 만드는데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한 바르게살기운동 우2동위원회는 평소에도 사랑의 밥차, 승용차요일제 참여 캠페인, 학교안전 캠페인 등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