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권재욱씨 ‘자랑스러운 도민상‘ 수상
김동진 | 기사입력 2017-10-24 06:07:39

[영양=김동진 기자] = ‘2017년 경북도민의 날을 맞아 권재욱씨가 23일 경북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자랑스러운 도민상 본상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매년 경상북도 발전을 위해 헌신한 공로자를 발굴해 시상하는 경상북도민상은 도 전체를 대상으로 본상 23명과 특별상 대상자를 선발해 경상북도민의 날 기념행사를 통해 전달된다.

권재욱 수상자는 2001~2010년까지 영양군의회 의원으로 재임하며 귀농자 지원 조례 발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영양사랑상품권 발행 조례 발의, 인접지역에 동서 6축 고속도로 IC설치 건의문을 중앙부처에 직접 제출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또 올해 5회째 맞이한 도곡리 마을 숲 축제가 경북 마을 이야기 박람회 최우수상 수상에 기여했고, 2017년 농촌축제 지정에 노력해 마을을 널리 알려 농가소득 증대와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권재욱 수상자는 군민과 일월면민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