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소방서, 제55주년「소방의 날」 기념 행사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09 13:13:24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소방서(서장 이주원)는 9일 오전 10시부터 칠곡호국평화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제55주년 「소방의 날」기념식을 열고 300여명의 소방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는 지역 안전문화 증진에 기여함은 물론 소방발전에 공로가 있는 소방공무원 및 유공 민간인에 대해 장관 4명, 청장 3명, 도지사 13명, 소방서장 23명 등 총 65명에게 각종 표창을 수여했다.

3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행사는 백선기 칠곡군수를 비롯한 주요내빈 30여명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대구예술대학교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축사, 기념촬영, 오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소방의 날 기념식에는 소방공무원의 활동상을 홍보하고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주고자 소방활동사진 전시회도 함께 열어, 군민과 함께하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이주원 서장은 “소방의 날을 맞아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 소방가족 모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신뢰와 믿음이 가는 소방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