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6차산업 인증 대표상품 품평회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2 10:38:44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시장 이춘희)는 21~22일까지 청사 내 1층 로비에서 다과세트 개발을 위한‘6차산업 인증 대표상품 품평회’를 가졌다.

이번 품평회는 정부부처 및 공공기관이 밀집하여 회의 수요가 많은 세종시의 특성에 맞춰 다양한 다과세트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권운식 농업정책보좌관은“제1호 대표상품인‘3색3장’에 이어 제2호 ‘다과세트’를 개발하여 농업인의 농외소득 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이번 품평회에서 제출된 의견을 참고하여 연말까지 시제품 개발을 완료하고, 내년부터 정부기관 등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품평회는 시청 직원과 민원인으로부터 구매·보관·디스플레이 등의 편의성뿐 아니라, 식품 관련 파워블로거로부터 맛에 대한 검증을 받는 등 내실 있는 품평회를 진행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