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배 영주상망동장 사화보장협의체 김진선 독거노인 31세대 극세사 이불세트 전달
송용만 | 기사입력 2017-11-23 07:40:03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 영주시 상망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신선, 이홍배)는 지난 21일 추워지는 날씨에 홑이불로 생활하시는 독거노인 31세대에 극세사 이불세트를 지원했다.

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위원들이 직접 독거노인세대를 방문해 안부를 묻고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주며 정성이 가득담긴 이불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이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형편이 되지 않아 그냥 지내왔는데 이렇게 찾아와 이불을 주시니 고맙고 또 낡은 이불까지 세탁해 주시니 너무 고맙다"고 전했다.

김신선 공동위원장은 “포근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행복드림(DREAM)빨래방사업과 연계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