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1-30 17:06:4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장천면(면장 문창균)에서는 지난 11. 29(수) 14:00 장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우계)에서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가구에 겨울 한파를 이겨낼 수 있도록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사업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원으로 시행되었으며, 지난 9월 회의결과에 따라 겨울철 난방 환경이 열악한 독거노인 세대 및 저소득 가구 10세대에 밑반찬, 겨울 이불, 전기온수매트 등의 월동준비물품을 전달했다.

난방용품을 지원받은 한 고령의 어르신은 “자식도 못 하는 일을 나라에서 이렇게 신경 써 주시니 너무 고맙다고 하면서 올 겨울은 따뜻하고 포근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기쁜 마음을 표현해 주셨다.

문창균 장천면장은 이웃이 이웃을 돌보는 복지 안전망 구축에 앞장서는 마을보듬이 김우계 위원장과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웃 사랑을 지역주민들과 함께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