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충남4-H대상에서 5개 부문‘석권
나정남 | 기사입력 2017-12-01 00:16:33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가 29일 충남농업기술원에서 열린‘제37회 충청남도4-H대상’시상식에서 5개 부문을 석권했다.

이날 시가 4-H회 활동지도 우수기관상을 받은 것을 비롯해 유인균씨가 지도자부문 한국4-H대상을, 지준호씨가 청년회원부문 한국4-H본부장상을, 이다정씨가 여자부문 충남4-H대상을 수상했다.

과제경진부문에서 서동숙 교사·강병욱 학생(중앙고)이 퍼블릭스피치 금상을, 이세용 교사·이호혁 학생(서일고)이 자원봉사 성과발표 금상을, 윤혜영 교사·이수빈 학생(서일고)이 농촌사랑 미술경진 금상을 수상했다.

또 최정빈 학생(서일고)과 최용현 학생(고북중)이 각각 그린프로그램 발표부문 은상과 동상을, 홍미소리·박준석 학생(서일고)이 창의적프로젝트 성과부문 은상을 받았다.

전수일 서산시농업기술센터 소장은 “4-H이념의 확산과 젊은 영농후계인력 발굴·육성을 위해 노력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대거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며 “앞으로도 서산시가 농업 6차산업화를 선도하는 대표적인 지자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