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차 북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18 13:09:18
[칠곡타임뉴스=이승근] 북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강광수 북삼읍장, 최충원 아이앤폴리머 대표)는 지난 14일 위원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제4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산타릴레이 행복배달사업 동화나무와 함께하는 인형극 “미녀와 야수", 저소득층 긴급구호비자원 등을 추진키로 결의했다. 또한, 2017년 3차 회의 추진실적 보고 및 2018년 사업에 대한 다양한 내용이 논의됐다.

북삼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희망드림 8호 주거환경개선사업,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와 연계하여 경로당 가전제품 전달, 결혼이민여성 우리 음식 체험교실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였으며, 지역사회 복지 문제 해결을 위한 민관협력의 구심체로서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강광수 공동위원장인 북삼읍장은 “한해동안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동에 많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더욱 좋은 사업들을 발굴·추진됨으로써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이 환하게 웃을 수 있도록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바란다"는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