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산민속장번영회, 울타리회 이웃돕기성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7-12-28 17:29:4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선산읍 선산민속장번영회(회장 김기수)에서는 12월 27(수)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170만2,000원을 기탁했다. 

울타리회(회장 진기수)에서도 100만원의 이웃돕기 성금을 선산읍(읍장 이대창)에 기탁,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게 희망 나눔을 실천했다.

선산민속장번영회(회장 김기수)와 울타리회(진기수)는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보살펴왔다. 

선산읍 번영과 지역사회 복지를 위해 많은 활동과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 날, 기탁 받은 성금은 관내 기초수급자, 독거노인, 장애인가구 등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에 어려움이 많은 소외계층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이대창 선산읍장은 “연말이라 다들 바쁘지만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고, 따뜻한 정을 나누어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지속적인 애정과 따뜻한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