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화환 기부로 향긋한 ‘사랑향기’퍼져요~
필 식자재마트 쌀 20Kg 70포(315만원상당)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11 21:05:1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봉곡동 금오G7스퀘어에 위치한 필식자재마트(대표 서영욱)는 1. 11(목) 시청 복지환경국장실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개업식 때 받은 쌀(20kg) 70포(315만원상당)를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쌀은 지난 해 12월 7일 필식자재마트 개업식에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축하 화환 대신 쌀로 기증 받았던 것으로, 기탁자의 뜻에 따라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독거노인, 한부모 가정 등 저소득 70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차형철 점장은 “필 식자재마트를 개업하면서 축하해주시는 분들의 마음을 관내 어려운 이웃과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화환 대신 쌀로 기증받았다"며 “좋은 분들의 많은 협조로 기탁하게 되어 기쁘고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다 같이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휴진 복지환경국장은 “허례허식을 과감히 버리고 개업의 기쁨을 어려운 이웃과 나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의 손길이 계속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