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 전국건설기계의성군협의회와 민․관 재난대응체제구축 MOU체결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5 15:09:18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24일 군 재난종합상황실에서 각종 재난 발생 시 신속한 초기대응 및 수습․복구를 위해 전국건설기계의성군협의회(회장 김원환)와 재난대응체제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국건설기계의성군협의회는 2010년 1월 20일 의성군 관내 건설기계사업자들이 설립한, 회원수가 220여명(2018년 1월 현재)에 달하는 큰 규모의 단체이다.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다 체계화 된 재난복구시스템을 갖추어 군민이 안전한 생활권을 누릴 수 있게 되었다고 보고, 앞으로도 민․관의 협력을 통한 사회안전망 확보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전국건설기계의성군협의회도 성명을 통해 “전국건설기계의성군협의회가 의성군민을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어 기쁘고, 앞으로 군과의 상호공조를 더욱 공고히 하여 다양한 사회적 공헌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