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문면 노인회 연시총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1-27 17:19:35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감문면 노인회(분회장 윤차묵)는 감문면 발전과 지역 현안 논의, 노인회 발전을 위해 2018년 노인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25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진행된 총회에는 32개소 노인회 회장님과 김응규 도의회 의장, 이동형 감문면장, 김세운 시의회 부위원장, 신형철 감문 농협장, 박세환 감문파출소장, 임덕수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사무국장 등이 참석했다.

회의에서는 2017년 결산보고와 2018년 새로 신임된 각 마을 경로당의 회장 소개와 대한노인회 김천시지회 공지사항과 감문면사무소의 공지사항을 전달하였고 2018년 임원(감사) 선출, 경로당 운영방안 등 논의를 했다.

또한 각 마을 노인회장님을 산불예방 명예감시원으로 위촉하여 단 한건의 산불이 발생되지 않도록 사전예방에 만전을 기했다.

윤차묵 분회장은 “모두가 건강한 노후생활을 즐기고, 경로당 발전을 위하여 회원 모두의 화합과 협력을 강조하였고, 우리 노인회장들이 먼저 모범이 되어 감문면 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김응규 경북도의회 의장은 “2018년 새해에도 밝은 얼굴로 경로당 회장님을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 올한해도 건강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 하시 기를 기원한다."며 새해인사를 전했다.

김세운 김천시의회 부의장은 “지난해도 감문면 노인회의 지지덕분에 의정활동을 차질없이 진행할 수 있었다. 올해에도 감문의 어르신뿐 아니라 김천의 어르신들을 섬기는 마음으로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 고 했다.

임덕수 김천시지회 사무국장은 “ 김천시지회의 사무국장으로 그동안 행정 경험을 바탕으로 김천 노인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동형 감문면장은 “살기 좋은 감문면 건설의 그 밑바탕에는 어르신들의 헌신적 희생과 노력이 있었는바 어르신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금년에도 어르신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감문면은 김천시가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15만 인구회복운동을 적극 추진 중에 있으며 체납세 일제정리에도 철저를 기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