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우림필유새마을문고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03 11:03:5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공단1동(동장 구춘서)에서는 지난 2. 1.(목) 11:00 우림필유 아파트 관리동에서 김익수 구미시의회 의장, 김정곤 시의원, 문고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도 우림필유 새마을 문고(회장 최은경)정기총회를 실시했다.

이날 총회는 1부 의식행사에 이어 2부 2017년 사업실적보고 및 결산, 2018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의결 순서로 진행되었다. 특히 사업실적보고 순서에서는 지난 한 해 동안의 활동들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관람하는 시간을 가져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한 보람을 다시한번 되새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최은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해 새마을문고의 원활한 활동을 위해 많은 지원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한편 올 한해도 회원 모두가 화합하여 새마을 문고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줄 것을 당부하며 회원들을 격려했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문고운영을 통해 주민들의 건전한 문화생활을 조성하고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올 한해도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우림필유 새마을 문고는 2012년 9월 개관이래 주5일 3시간 도서 열람․대출뿐만 아니라 매년 어린이날, 크리스마스와 방학기간에는 아이들을 위한 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주민 대상으로 무료강좌도 실시하고 있어 아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