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송내2동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행사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07 12:07:03
[부천타임뉴스=나정남기자] 송내2동 9개 자생단체와 지산교회, 부천남부교회는 저소득 100 가구에게 백미 10kg 1포와 김 1박스 씩을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9개 자생단체(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방위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새마을협의회, 새마을 부녀회, 자유총연맹, 자연보호, 자율방범대)와 이웃돕기에 큰 뜻을 가진 지산교회 및 부천남부천교회가 마음과 정성을 모은것으로 복지공동체를 향상시키는 밑거름이 되었다.

우리 민족의 큰 명절인 설을 앞두고 저소득 가구에 전해진 온정은 어려운 이웃에게 더불어 사는 송내2동 공동체 의식을 향상시켰으며, 따뜻한 사랑은 한겨울의 추위도 이겨낼 수 있을 만큼 훈훈했다.

김재홍 송내2동장은“유난히 추운 올 겨울이지만 더불어 정을 나누는 훈훈한 사랑으로 이번 설 명절은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송내2동이 될 것 같다.

이웃돕기에 동참한 지역 자생단체와 독지가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앞으로 더 살기 좋은 송내2동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이웃사랑 나눔 행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