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119안전센터, 설맞이 따뜻한 이웃나눔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12 17:55:48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지난 2. 9(금) 10시에 구미소방서 인동119 안전센터(센터장 김준식)의 후원으로 설맞이 이웃사랑 실천에 나섰다.

이날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취약 독거노인세대에 구미소방서 인동119 안전센터장 및 대원 5명이 직접 방문하여 후원금 20만원을 전달했고, 소방시설 점검과 혈압 및 혈당체크 등 간단한 건강검진 까지 겸하여 진행돼 이웃의 안전 전반을 점검하고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바쁜 와중에도 이웃을 살피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준 인동119 안전센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마음을 모아달라." 당부했다.

구미소방서 인동119 안전센터는 매년 명절에 취약계층에 후원금(품) 지원 및 소방점검을 해 우리 지역의 안전 및 복지 지킴이까지 겸하고 있어 시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