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악한 환경 속 도전정신,“남을 위한 삶에서 진정한 행복 찾았어요”
해외봉사활동 다녀온 대학생들 귀국콘서트 열어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2-13 11:33:1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국제청소년연합이 오는 22일 천안예술의전당에서 해외봉사활동을 마치고 돌아와 귀국콘서트 ‘굿뉴스코 페스티벌(Goodnews Corps Festival)’을 개최한다.

올해 천안에서는 처음 열리는 귀국콘서트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작은 것에 감사할 수 있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도전정신을 배우고 현지인들과 교류하며 잊을 수 없는 사랑을 받고 돌아왔다. 그 행복한 마음을 뮤지컬, 트루스토리, 각국 댄스, 노래 등으로 표현하며 희망 메시지를 전한다.

귀국콘서트는 서울, 부산, 대구, 강릉 등 전국 12개 도시에서 16회 공연, 일본 후쿠오카, 히로시마에서 2회 공연을 선보인다. 이 귀국 콘서트에는 천안 지역 대학생 10여명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지난해 브라질을 다녀와 이번 귀국콘서트에서 사회를 맡게 된 유성열씨(24)도 굿뉴스코 해외봉사활동을 통해 고립된 삶에서 벗어나 새로운 꿈을 품고 돌아왔다.

국제청소년연합 관계자는 “해외봉사활동을 다녀온 대학생들이 보낸 1년을 압축해서 보여줄 수 있는 축제 굿뉴스코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또 다른 변화를 가져다 줄 것을 확신합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천안 공연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국제청소년연합 천안지부(070-4047-5814)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