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포동, 경로당 합동세배로 경로효친사상 고취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22 13:55:4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양포동(동장 장웅재)에서는 지난 21일 도・시의원 및 자생단체장 등 20여명이 양포분회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께 합동세배를 드리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근상 노인회 양포동분회장은 매년 찾아와준 것에 대해서 고마움을 전하며, 서로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며 덕담을 주고받는 의미있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더불어, 양포동새마을부녀회(회장 김광자)에서는 어르신들과 함께 정성껏 준비한 떡국과 과일 등을 참석자들에게 제공하며 추운날씨를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장웅재 양포동장은 매년 지역 어르신들에게 합동세배를 드리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하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과 각 가정에 만복이 깃드시길 기원하며, 경로효친사상 함양과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분위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