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과 소통으로 다함께 발전하는 진미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24 12:48:2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진미동(동장 황영한)에서는 지난 2. 23(금) 14:00 동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통장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재위촉된 11, 16, 22, 23통장의 위촉장 수여와 평창패럴림픽 관람 및 제9회 동민대화합 민속놀이 한마당 잔치 추진에 대해 논의하고, 2018년 적십자 회비 추가모금 실시, 3월 새마을대청소, 제99주년 3·1절「태극기 달기 운동」등 주요 시정 내용을 홍보했다.

장익석 통장협의회 회장은 항상 지역과 주민들을 위해 애쓰는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정월 대보름을 앞두고 계획된 여러 동 행사에 다함께 적극적으로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황영한 진미동장은 행정의 최일선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통장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앞으로도 서로 화합하고 소통함으로써 지역 주민들 모두가 다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