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서북서 쌍용지구대 충남폴 알리미 활성화 추진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3-16 12:12:3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서북경찰서 쌍용지구대는 16일부터 홍보기기 ‘로고젝터’를 활용하여 치안정보알림 서비스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충남폴 알리미’에 대한 대대적 홍보에 앞장선다.

‘충남폴 알리미’ 서비스는 충남 전 지역 경찰 주요 정책과 활동사항들에 대하여 홍보하고, 주민들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지역 치안정보들을 신속하게 알리는 서비스이다.

지역주민들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인 ‘충남폴알리미’를 통해 매주 1회 치안정보를 전달받을 수 있다.(친구추가 방법: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충남지방경찰청’을 친구추가) 이에 쌍용지구대는 대학생, 지역주민, 노인 및 아동 등 각 계층 유동인구가 많은 나사렛대학교 원룸밀집지역과 아파트 인근의 근린공원 등지에 이미지글라스에 빛을 투영하여 바닥, 벽면 등에 이미지와 안전문구를 현출하는『로고젝터』를 설치하여 ‘충남폴알리미’ 서비스 홍보 활동에 앞장서기로 했다.

쌍용지구대장 경감 인기천은 “충남폴알리미는 각 계층 지역주민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주민의 요구를 치안 정책에 즉시 반영하는 주민밀착형 예방 치안의 발판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