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회 은강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19 16:04:3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옥성면(면장 김강곤)에서는 3. 17(토) 11:00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엄기섭 은강장학회 이사장, 도ㆍ시의원, 관내 기관장, 은강장학회 임원, 장학생 18명 및 학부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24회 은강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부산한진물산 엄재우 회장(초대 이사장)께서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고자 1994년 은강장학회를 설립하였으며 관내 초등학교 졸업자로 대학생, 대학원생 중 성적이 우수한 학생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올해는 대학생 17명(신입생 3명, 재학생 14명), 대학원생 1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씩을 수여하였으며 은강장학회 설립이후 올해 24회까지 443명에게 4억7천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날 수여식에서 엄기섭 은강장학회 이사장은 장학생으로 선발된 18명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며 은강장학생으로서 삶의 목표를 높게 설정하고 학업과 자기계발에 더욱 매진하여 고향 옥성면 발전의 밑거름이 되어주기를 당부했다.

김강곤 옥성면장은 축사를 통하여 장학생과 참석한 학부모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였다. 또한 고향 인재양성을 위하여 많은 일을 하시는 엄기섭 이사장님과 은강장학회에 감사의 인사와 지역인재 양성과 옥성면 발전을 위하여 은강장학회가 앞으로도 많은 일을 해주기를 부탁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