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칵! 사진 한 장으로 가족사랑 뽐내 봐요!
강서구, 오는 30일까지 가족의 추억담긴 사진 응모 받아
임희인 | 기사입력 2009-11-12 14:52:24
서울 강서구(구청장 김재현) 건강가정지원센터가 생활속에 녹아있는 행복한 가족의 일상 모습을 통한 건강한 가정 이미지 확산을 위해 추억과 사랑이이 담긴 가족사진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엄마·아빠 기 살리기-가족사진 페스티벌’은 가족이벤트 성격의 프로그램으로 사진으로 나타난 가족의 추억과 사랑 표현을 통해, 부모·자녀간, 부부간 관계 향상과 각 가족의 결속력을 뽐내는 프로그램이다.

공모 대상은 가족의 의미와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사진, 가족간 특별한 추억이 담긴 사진, 대가족·다자녀·다문화가족 등의 사진이며, 오는 30일까지 건강가정지원센터 직접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접수한다.

12월 8일부터 9일까지 건강가정지원센터에서 참가 사진을 전시하고, 그중 다섯 가족사진을 뽑아 11일에 당선작 시상식을 갖는다.

구 관계자는 “온 가족이 사진을 함께 찍으며 단결력을 발휘하고 화목한 가정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행사 뿐 아니라 앞으로도 이색적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개소한 ‘강서구 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갈수록 복잡해 지는 지역 내 가족문제를 예방하고, 건강한 가정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문제 예방 및 역량강화 사업, 가족친화 문화조성 사업, 가족문제 해결사업, 가족돌보미 지원사업, 그 외 다양한 가족지원 등의 사업 등을 펼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