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의 날 기념 노래자랑 한마당
25일 강동구민회관서 운수관계자 및 가족 등 500여 명 참여
임희인 | 기사입력 2009-11-25 11:32:09

강동구(구청장 이해식)는 오는 25일(수) 오후3시 30분 ‘제8회 운전자의 날’을 기념하여 강동구민회관 대강당에서 노래자랑 한마당을 마련한다.



강동구 운송업체 및 노조연합회 주관으로 이뤄지는 이날 행사에는 법인택시연합 강동지역연합회, 개인택시운송조합 강동지부, 강동모범운전자회, 자동차노동조합연맹 서울승합지부, 서울시마을버스조합강동지부, 강동구 법인택시노조연합회 소속 운전자 및 운수관계자 가족 등 500여 명이 참석한다.



1부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이 이어지고 2부에는 업체별 가수 뺨치는 이들이 쟁쟁한 노래실력을 펼칠 예정이다.



구 보건소는 이날 행사에 참여하여 혈당, 혈압 측정 등 강동운전자 가족들에게 무료건강검진을 해주고 신종인플루엔자 예방을 위한 물품도 지원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들이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운송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