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호 구미시장예비후보 “중소벤처기업 성장 발판”마련 결의
구미의 꺼져가는 성장 동력의 재 점화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3-27 13:33:34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김석호 구미시장예비후보는 지난 24일 금오테크노벨리를 방문해 그동안의 사업 성과와 애로점을 들고, 중소기업들의 발전방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이 기존의 기술 내지는 산업과 융합하여 새로운 비즈니스가 만들어지고 우리 삶의 모습까지 변화할 것으로 예상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도래는 우리에게 기회이자 위기가 될 것이 분명하다.

김석호 구미예비시장후보는 “창업가들이 실패에 대한 두려움 없이 창업에 도전하고, 실패의 경험이 성공을 위한 자산으로 활용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나가겠다. 4차 산업혁명을 구미 경제를 부흥시키는 또 다른 기회로 삼아 구미의 중소벤처기업들이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수 있는 생태계를 조성하는데 모든 정책적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다"라며 구미의 꺼져가는 성장 동력의 재 점화에 대한 확고한 결의를 보였다.

이 후 김석호후보는 중소벤처기업들의 투어를 통해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정책을 수립해 나갈 것 이라며 현장 투어 계획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