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모사곡동 마을보듬이 정례회의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8 17:40:1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상모사곡동(동장 권영복)에서는 지난 3. 27(화) 14:00 상모사곡동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마을보듬이(위원장 이봉원) 위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정례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마을보듬이 활동 사항 보고를 시작으로 관내 홀몸어르신 및 중증장애인 등을 위해 새로이 계획하고 있는 밑반찬 배달에 대한 논의가 있었고, 이 분들이 좀 더 편하게 정나눔가게를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하였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할 행사에 대해서도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봉원 마을보듬이 위원장은 바쁜 가운데 참여해준 위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고,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을 맞아 화사한 마음으로 손길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마을보듬이의 활개를 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의에 참석한 권영복 상모사곡동장은 “아무리 추워도 때가 되면 따뜻한 봄이 찾아오듯이 관내의 어려운 이웃이 희망을 잃지 않고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먼저 다가가 살피고 보살피는 일에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