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량동" 함께라서 좋아요 "봉사단 짜장면 봉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01 14:49:35

[구미타임뉴스=이승근]구미시 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지난 29 소롯골공원에서 함께라서 좋아요 봉사단(단장 최상필) 주관으로 관내 어르신, 주민 등 1,000여명에게 무료로 짜장면을 제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함께라서 좋아요 봉사단 회원들이 직접 만든 짜장면을 대접하며 다양한 공연으로 행사장의 분위기를 흥겹게 만들었다. 

특히 도량동 통장협의회 회원 30명이 참여하여 다과를 대접하고 안내 및 서빙을 맡아 관내 어르신 및 주민에게 봉사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함께라서 좋아요 봉사단 최상필 단장은 “작고 소박한 짜장면 한 그릇으로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되었다면 그것만으로도 만족한다"며 말을 전했다.

전명희 도량동장은 “지역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 이런 자리를 만들어 어른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주신 최상필 단장을 비롯한 관계자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 행사를 발판삼아 살기 좋은 도량동을 만드는데 더욱 힘을 쏟겠다."며 앞으로도 나눔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