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
등록
생생한 동네소식을 생동감 있는 화면으로 발 빠르게 전달해주는 서초구 인터넷방송 『조이서초방송(http://tv.seocho.go.kr)』이 문을 열었다.
『조이서초방송』(JSN, JOY Seocho Network)은 인터넷방송 개국을 준비하는 동안 ‘서초구 인터넷방송 명칭 공모’를 통하여 결정되었으며, 즐겁고 행복한 뉴스를 전달하는 방송이라는 의미로, 구민에게 24시간 열린 소통의 장으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서초구 인터넷 방송은 그동안 구(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일방적으로 제공하던 텍스트 위주의 정보 서비스에서 벗어나, 따끈따끈하고 생생한 구정소식, 각종 생활정보, 문화 프로그램 등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서비스한다.
UCC놀이터, 우리학교 탐방 등의 프로그램을 상설화하여 네티즌과 영상마니아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인터넷방송 커뮤니티를 마련, 네티즌들이 직접 제작한 영상을 게재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위해 개국 기념 디지털 영상 콘텐츠 공모전도 개최할 계획이다.
박주운 홍보정책과장은 “『조이서초방송』은 41만 서초구민이 누구나 주인공이자 제작자가 될 수 있는 인터넷 홍보매체”라며 “후발주자로 출발한 만큼 고품격 콘텐츠로 자치구 최고의 방송으로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등록
등록
댓글 더 보기
댓글 새로고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