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에서 놀고 배우자! ‘태학산유아숲체험원’ 참여 확대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4-05 11:09:13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가 ‘태학산유아숲체험원’을 운영하고 있는 가운데 수시반을 모집한다.

태학산유아숲체험원은 성장기 유아를 대상으로 숲 속 자연을 활용한 체험활동과 놀이를 제공하고 있다.

체험원 관계자는 "아이들 호기심을 자극하는 숲속 공간을 활용한 친환경 소재 숲쇼파, 그루터기쉼터, 숲속 인디언집, 스파이더맨놀이, 세줄건너기, 밧줄오르기, 출렁다리 등 시설로 유아기관, 보육시설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더 많은 유아들이 다양한 숲속 체험과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매주 화~목요일 오후 1시부터 오후 5시 약 2시간동안 수시반을 운영한다.

수시반 신청은 참여를 희망하는 날 전월 마지막 주 월요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모집대상은 10명 이상 30명 이하 유치원·어린이집 또는 유아를 포함한 가족단위이다.

시 관계자는 “자연에서 놀고 배울 수 있는 숲 체험원을 통해 아이들이 정서를 함양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