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해단식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21 09:13:09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원평1동(동장 이재근)에서는 원평1동 체육회(회장 백은호) 주관으로 4. 19(목) 오후5시에 원평1동 주민센터에서 도․시의원과 관내 기관 단체장, 체육회 임원 및 주부배구선수단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가졌다.

이 날 해단식에서 백은호 원평1동 체육회장은 연습기간 동안 선수들과 일심동체가 되어 도움을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이번 천생리그 우승을 발판으로 지역이 더욱 화합하고 발전하기를 기대했다.

이재근 원평1동장은 인사말을 통하여 천생리그 우승과 2연패 달성의 쾌거를 거둔 배구선수단의 노고와 준비기간 동안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을 해 준 관내 기관단체장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욱 화합하는 원평1동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원평1동은 이번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천생리그 우승 및 종합3위의 쾌거를 이루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