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만갑’ 새MC 박은혜, 생일날 첫 녹화!
배우 박은혜,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MC 신고식!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11 15:58:21
[서울타임뉴스=백두산 기자] 배우 박은혜가 채널A ‘이제 만나러 갑니다’ MC 신고식을 끝마쳤다.



(배우 박은혜 생일/사진제공=얼리버드ENT).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최장수 간판 프로그램인 세계 최초·유일 탈북자 예능 프로그램인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안방마님이 된 박은혜가 지난달 21일 첫 녹화를 진행했다.

‘이제 만나러 갑니다’의 새MC인 박은혜는 그 동안 드라마 외에 KBSN ‘뷰티의 여왕 시즌1,2” tvN ‘완판 기획’에서 갈고 닦은 진행자의 면모를 이번 ‘이만갑’을 통해 선보였다.

또한, 첫 녹화 당일 생일이였던 박은혜는 ‘이만갑’ 첫 녹화를 성공리에 끝내고, 스텝들에게 조촐한 케이크를 선물 받아 생일축하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박은혜는 “생일날 뜻 깊게 첫 녹화를 진행하게 돼서 너무 좋았고,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 감사드려요. 앞으로 이만갑 안방마님으로써 역할을 톡톡히 해낼 수 있게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감사 소감을 전했다.

박은혜의 MC 신고식은 오는 3월 9일 117회 방송을 통해 볼 수 있다.

한편 ‘이제 만나러 갑니다’는 탈북 미녀들과 함께 남과 북의 다양한 생활, 문화 차이를 이야기하며 남북 간의 화합을 모색하는 감동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 채널A를 통해서 방송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