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원, SBS ‘엔젤 아이즈’ 합류. ‘응급실 의사’역으로 연기 변신
-서동원, SBS ‘엔젤 아이즈’ 출연 확정. 응급실 의사로 이상윤과 호흡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20 09:11:05

[서울타임뉴스] 배우 서동원이 SBS<엔젤 아이즈>에 합류 한다. 서동원은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엔젤 아이즈>(가제, 극본 윤지련, 연출 박신우)에서 이상윤이 일하고 있는 병원, 응급실의사 ‘김호진’역을 맡아 응급실의 핵심멤버로 이상윤과 호흡을 맞춘다.



(사진제공=행복한 배우들).




공개한 사진은 <엔젤 아이즈>의 대본 연습 현장으로, 서동원은 의사 ‘김호진’역이 응급실의 핵심 멤버인 만큼 대본에서 눈을 떼지 않고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 연습에 임하고 있는 모습이다.

주말특별기획 <세번 결혼하는 여자> 후속으로 4월부터 방송되는 <엔젤 아이즈>는 가슴 설레는 첫사랑이 12년 만에 다시 만나 펼치는 아프지만 맑고 깨끗한 러브스토리이자 천사의 눈으로 보는 정통 멜로 드라마이다.

드라마 <엔젤 아이즈>는 <야왕>과 <유령>에서 공동연출하면서 연출력을 인정받은 SBS의 박신우 감독과 인기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집필한 윤지련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현재 서동원은 MBC 주말 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현실적이고 차가운 성격의 ‘송병주’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고, 종영 이후에도 SBS 새 주말드라마 <엔젤 아이즈>로 꾸준히 주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엔젤 아이즈>는 <세번 결혼하는 여자> 후속으로 4월 5일 밤 9시 55분 첫 방송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