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tvN박두식-아기, 얼굴 표정, 방향까지 같은 부자캐미 폭발.
-tvN ‘응급남녀’ 박두식-아기, 환상의 캐미.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공개
백두산 | 기사입력 2014-03-24 21:41:06
[서울타임뉴스] 배우 박두식이 tvN <응급남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 했다.

(사진제공=행복한 배우들).
(사진제공=행복한 배우들).


<응급남녀>에서 박두식은 전수진의 남편이자 철부지 아빠 ‘김광수’역을 맡아, 어떠한 상황에서도 밝고, 주변을 웃게 만드는 무한 긍정적 에너지를 발산 하다가도 때로는 아픈 아이를 안고 응급실로 초조하게 달려가는 초보아빠의 리얼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공개 된 사진은 극중 박두식의 아기와 박두식의 부자 같이 다정한 모습으로, 같이 카메라를 뚫어져라 쳐다보기도 하고, 해맑은 웃음으로 사진을 찍자는 박두식의 멱살을 잡는 듯한 아기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 지난 방송 분에서 박두식과 아기는 데칼코마니 같이 똑같은 얼굴 표정과 포즈로 송지효- 최진혁 커플만큼이나 환상의 캐미를 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매회 최고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응급남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8시 40분에 방송 된다.

(사진제공=행복한 배우들).

(사진제공=행복한 배우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