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양호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후보 민주주의 꽃 활짝 피울 수 있게 ‘정정당당’ 달린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8 15:45:28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이양호 후보가 지난 25일 오후, 구미시선거관리위원회 회의실에서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등 회의 및 정책선거 실천 협약식’에 참석해 정정당당한 정책선거로 매진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협약식은 구미시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들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입후보한 구미시장선거 후보자 5명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양호 후보를 비롯한 후보자들은 정책선거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정책선거 실천 협약서에 서명하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만들고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후보는 “시민들에게 정책으로 당당히 평가받길 기대한다."며 “네거티브는 시대에 뒤떨어진 발상이고, 무엇보다 구미시의 현안 정책이 가장 우선이 되어야 한다"고 말하며, “정정당당하고 아름다운 선거를 위해 지금껏 정책선거를 고집해왔던 만큼 민주주의 꽃이 활짝 필 수 있도록 끝까지 정책선거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선거 네거티브 전략을 지양한다는 뜻을 분명히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